주 메뉴


본문 내용

현재 본문 위치 : 홈>커뮤니티>공지사항

공지사항

강의포털시스템 통합 운영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| 작성일 : 2019.01.24 오후 2:09:51 | 대상 : 공통 | 조회수 : 10377 | HelloLMS Push : 미사용
우리대학교 스마트교육을 지원하는 강의포털시스템과 강의지원시스템을 단일화하여 온ㆍ오프라인 교과목을 강의포털시스템에서 다음과 같이 통합 운영하고자 합니다.

1. 통합 운영 시기 : 2019학년도 1학기부터

2. 통합 필요성
  가. 이원화된 시스템 통합으로 운영의 효율성 제고
  나. 시스템 단일화로 교수자 및 학습자에게 사용의 편의성 제공
  다. 고도화된 기능(퀴즈, 과제, 팀프로젝트, 표절검사, 온라인보강 등)을 수업에 활용

3. 통합 운영
  가. 운영 시스템 : 강의포털시스템
  나. 접속 경로 : 본교 홈페이지 - 포털시스템 - 강의포털
  다. 대상 교과목 : 2019학년도부터 개설되는 모든 온ㆍ오프라인 교과목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TA과목, 사회교육원, 의과대학 교과목 포함) 
  라. 강의지원시스템에서 교과목 개설은 불가하며 2018학년도까지 운영한 교과목의 자료 조회 및 다운로드는 강의지원시스템에서 가능합니다
      ※ 강의지원시스템 
접속 경로 : 학교홈페이지 -> 포털시스템 -> 우측 하단 "강의지원시스템(~2018)"

4. 문의처 : 교육개발센터 교육개발지원팀 교내 1122, 1124, 1125, 1128

※ 강의포털시스템과 강의지원시스템 기능 비교표
강의포털시스템 기능표
※ 2019학년도부터 교육부「일반대학의 원격수업 운영 기준」에 따라 인터넷강의의 중간시험, 기말시험 등 학생 성적 평가는 출석 평가(오프라인시험)을 원칙으로 합니다.
교육개발센터장
목록